내년 2월3일까지, 오전10시부터 오후5시까지

날씨 상황에 따라 개장 일정 확인해 봐야

무봉산수련원 눈썰매장이 오는 22일 개장한다. 사진은 지난해 무봉산수련원 눈썰매장이 운영될 때 모습.

[평택시민신문] 평택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종호)은 오는 22일(토) 평택시무봉산청소년수련원 눈썰매장을 개장한다고 밝혔다.

겨울철 부모님과 자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겨울철 레포츠로 자리 잡은 무봉산수련원의 눈썰매장은 지난 겨울시즌 1만4000여명이 찾아올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시설은 약860평 규모의 공간에 성인 슬로프(길이 90m)와 유아전용 슬로프(길이 30m)가 마련돼 있다.

무봉산수련원은 수련원 눈썰매장은 개장에 앞서 3주전부터 제설작업을 시작하였고, 안전요원 채용과 고객서비스 교육을 실시하고, 안전 고를 대비하여 시설 안전점검, 고객 쉼터 보강 등 이용객의 안전 확보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눈썰매장은 내년 2월 3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매주 월요일은 눈썰매장 시설안전점검을 위하여 휴장한다.

눈썰매장 입장료(눈썰매 대여료 포함)는 어린이(초등학생 이하) 5000원, 청소년(중‧고등학생) 6000원, 대학생·성인 8000원이다. 65세 이상 36개월 이하는 신분증 등을 확인 후 무료입장 가능하지만, 보호자 동반 하에 이용해야 한다.

주말마다 특별한 체험 활동도 진행된다. 토요일 오후 12시부터 1시까지는 눈썰매장 이용고객에 한하여 무봉산천문대에서 무료 태양관측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추첨을 통하여 수련원 도예관에서 직접 제작한 머그컵을 제공할 예정이다.

무봉산수련원 관계자는 “눈썰매장에서 많은 시민들이 겨울 여가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도 “겨울철 날씨 상황에 따라 개장 일정이 일부 조정될 수 있으니 사전 확인 및 전화 후 이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