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민신문] 평택시에서 평택시 출신으로 서울진학 대학생에게 수학편의를 제공하고자 장학관 입사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장학관의 위치는 서울특별시 강북구 도봉로 287(수유동)에 있으며 건물은 지하1층, 지상10층으로 정원은 150명이다. 주요시설로는 생활실, 휴게실, 독서실, 세탁실이 있으며 부담금은 식비를 포함하여 월 20만원이다. 사용기간은 해당연도 입사일부터 다음연도 2월15일까지이며 매년 재심사하여 선발한다.

입사생 자격 요건은 서울특별시 소재 2년제 이상의 대학에 입학예정이거나 재학중인 학생으로 선발 공고일 현재 본인 또는 보호자가 평택시에 1년이상 계속하여 주민으로 등록된 사람이어야 한다.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정, 국가유공자, 장애인은 선발인원의 30% 범위 내로 우선선발 한다. 일반선발은 학업성적70%와 생활정도30%, 가산점을 합산하여 선발하며 예체능계 우수자 선발은 입상성적 50%와 학업성적20%로 적용한다. 신입생은 내신 성적 또는 수능성적으로 계산하며 재학생은 직전 2개 학기 성적으로 계산한다.

입사원서 접수는 19년도 1월11일부터 1월 21일까지 매일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이다. 접수는 방문 또는 우편접수로 한다. 구비서류 및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