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민신문] 오는 22일부터 다음해 2월3일까지 평택시 무봉산청소년수련원 눈썰매장을 개장한다.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매주 월요일은 시설안전점검을 위해 휴장한다.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현장 운영과 안전요원 등 10명을 상시 배치한다.

수련원 눈썰매장은 약860평 규모의 탁 트인 공간에 성인 슬로프(길이 90m)와 유아전용 슬로프(길이 30m)가 마련돼 있고 넓은 주차장을 갖추고 있다.

눈썰매장 입장료(눈썰매 대여료 포함)는 어린이(초등학생 이하) 5000원, 청소년(중‧고등학생) 6000원, 대학생·성인 8000원이다. 65세 이상 36개월 이하는 신분증 등을 확인 후 무료입장 가능하며, 보호자 동반 하에 이용해야 한다. 또한 30인 이상 단체는 식사 예약도 가능하다.

가족들에게는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주말에 한하여 특별한 체험 활동을 운영 할 예정이다.

매주 토요일 12시~13시에는 눈썰매장 이용고객에 한하여 무봉산천문대에서 무료 태양관측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입장고객에 한하여 추첨을 통하여 수련원 도예관에서 직접 제작한 머그컵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리고 평택시무봉산청소년수련원 홈페이지(moobong.kr),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com.moobongi), 블로그를 통하여 눈썰매장 이용후기를 남겨주시는 분들에게는 추첨을 통하여 소정의 상품을 준비하고 있다.

눈썰매장은 겨울철 날씨 상황(한파, 우천등)에 따라 개장 일정이 일부 조정될 수 있으며 사전 확인 전화(031-610-4416~7)후 이용해야 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