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 이취임식을 마치고 신임 임원들이 최선을 다할것을 다짐하며 기념촬영을 했다. (사진 앞줄 왼쪽에서 네번째 이병배 신임회장)

[평택시민신문] 평택 중고등학교 총동문회 23·24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1일 토요일 JNJ아트컨벤션 홀에서 열렸다. 23대 손영식 이임회장과 24대 이병배 취임회장이 회원들에게 인사하고, 소통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이번 이·취임식은 공로패 및 감사패 수여, 이임 회장단 및 이임 임원들의 퇴임 인사, 취임선서 및 취임사, 회장단 및 임원소개, 축사, 교가제창 순으로 마무리 되었다.

23대 손영식 회장은 “23대 회장을 잘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준 23대 임원진들에게 감사를 전한다. 이임하는 졸업생이 아닌 24대 회장의 후견인이 되어 총동문회의 영원한 후원자로 새롭게 시작하겠다”며 이임사를 마쳤다.

이임하는 손영식회장이 취임하는 이병배회장에게 동문회기를 전달하고 있다

현재 평택시의회 부의장을 맞고 있는 24대 이병배 취임 회장은 “회원들의 진실된 인격과 마음들이 아름답게 화합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 것이며 임기동안 장학재단 설립에 모든 역량을 쏟겠다”며 취임사를 마쳤다.

평고 총·동문회 24대 임원은 다음과 같다. 회장 이병배(27회) 수석부회장 김재겸(29회) 부회장 김현필(29회) 유승영(30회) 박승수(31회) 우완식(32회) 감사 허월용(26회) 신동섭(38회) 이태원(39회)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