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분교 학생 대상 체험활동

무봉산수련원, ‘동심(同心),Dream’ 캠프에 참여한 학생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평택시민신문] 무봉산청소년수련원(원장 박호준)은 22일 체험의 기회가 적은 분교 소속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동심(同心),Dream’을 개최하였다.

‘동심(同心),Dream’은 평택시청소년건전육성사업의 일환으로 또래와 함께 어울려 활동을 하며 공동체 의식 및 대인관계 역량을 향상시키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하여 관내 초등학교 분교생을 대상으로 개최했다.

행사에는 진위초 산대분교장, 현덕초 광덕분교장 학생 75명이 참가했으며, 이날 캠프는 안전교육, 컵스태킹, 북큐레이터 활동 소개 등이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이윤진(진위초 광덕분교 3) 학생은 “활동을 통해 모르는 친구들과도 함께 하게 되어 매우 즐거웠고 이런 활동들이 더욱 많아졌으면 한다”라고 소감을 밝혔으며, 김현겸(현덕초 광덕분교 6)학생은 “어색함도 있었지만, 몸으로 함께 의지하며 협력하여 즐거운 활동을 할 수 있어 좋았다” 라고 말했다.

박호준 무봉산청소년수련원원장은 “앞으로 수련원에서 지역 청소년들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기획캠프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지역사회의 청소년들에게 창의 인재 육성의 장이 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