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위원 및 학생 20여명 참여…어려운 이웃에 전달

[평택시민신문] 평택시 서탄면사무소(면장 홍석완) 자원봉사나눔센터(센터장 노해남)는 지난 21일 면 회의실에서 나눔위원 및 관내 학생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나눔 천연수세미 만들기 행사’를 실시했다.

서탄면 자원봉사센터에서는 평소 다양한 재능기부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실시해 자원봉사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관내 어르신들의 사회활동 참여를 유도해 무료한 삶에 즐거움을 선사함과 동시에, 적은양의 세제를 이용해도 풍부한 거품을 만들어 주는 녹색환경만들기를 실천하고자 마련됐다.

봉사자들의 한땀 한땀 정성스러운 손길로 완성된 수세미는 일부 당일 관내 경로당에 직접 전달했으며, 나머지는 추후 양로원 및 어려운 이웃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노해남 행복나눔센터장은 “뜨개질로 재능기부해 주신 봉사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여러 가지 자원봉사 활동을 통해 우리면의 모든 마을이 행복 마을로 바뀔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홍석완 서탄면장은 “여러 자원봉사자들의 협조로 어르신들에게 기쁨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뿌듯하고, 바쁜 일생 속에서도 이웃 나눔 실천을 위해 봉사해주신 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따뜻한 웃음이 끊이질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