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낙기 도의원후보, 이학수 시의원후보 지원

[평택시민신문] 안중, 포승, 오성, 현덕 평택 서부지역의 바른미래당 김낙기 경기도의원 후보와 이학수 시의원후보를 위해 유승민 바른미래당 공동대표가 11일 안중시장을 방문하며 지원에 나섰다.

지난 1일 당지도부인 손학규 중앙선거대책위원장을 비롯해 정운천 최고위원, 유의동 국회의원(평택을)이 안중시장을 방문한데 이어 유승민 당대표의 지원 속에 선거운동을 이어갔다.

유 대표는 이 자리에서 “평택의 민심을 제대로 파악하고 깨끗하게 정치를 해나갈 후보들은 3번 뿐”이라며 “이번 6.13 지방선거에서는 꼭 3번 김낙기 후보·이학수 후보를 선택해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후보들도 연일 당지도부의 지원에 힘입어 당선의 강한 의지를 보였다.

김낙기 도의원 후보는 “진심을 다해서 평택의 바른 미래를 열겠다”며, “평택시민을 위해 준비하며 평택의 경제를 위해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고, 기성정치와 다른 소통하는 정치를 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학수 시의원 후보는 “평택시민의 목소리를 경청할 수 있는 풀뿌리민주주의에 가장 적합한 후보는 이학수”라며 “새로운 인물이 새로운 시각으로 새로운 변화를 만들어 서평택의 새로운 바람을 불러오겠다”며 필승을 다졌다.

한편, 이날 유승민 공동대표의 안중시장 방문에는 지역주민과 지지자들이 모여 바른미래당후보들을 적극 지지했다. 선거 날이 이틀 앞으로 다가오며 바른미래당 지도부에서 적극적인 지원을 펼치며 마지막 표심을 다잡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