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민신문] 더불어민주당 김선기 평택시장 예비후보가 시민들과의 소통과 시민 정책 제안 반영을 위해 시민들로부터 공약 제안을 받는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공약 제안은 자유로운 형식으로 시민 정책 제안을 위해 개설한 SNS와 이메일을 통한 온라인 접수와 선거사무소에 마련된 공약 제안서를 통해 받고 있으며 경제, 개발, 교통, 복지, 교육, 안전, 행정, 문화, 예술, 환경, 농축수산 등 분야별 뿐만 아니라 시정의 모든 분야에서 공약 제안이 가능하다.

특히 권역별, 지역별로 시민들이 생활하고 있는 해당 지역에 필요한 공약 제안에 중점을 두고 있다.

제안된 시민 공약은 정책자문단의 검토 및 필요에 따라 시민 간담회를 거쳐 ‘시민 정책’으로 선정되면 구체적인 이행방법 및 기간, 관련 법률검토, 재원조달계획 마련을 통해 구체화해 공약으로 채택할 예정이다.

김 예비후보는 “이번 시민 정책 및 공약 제안은 단지 공약을 위해 일회적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공약이행 검증과 함께 시민들이 원하는 정책을 발굴하고 시민밀착형 정책을 지속적으로 만들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시민 공약 제안은 네이버 밴드 ‘SUN캠프시민정책서포터즈’ 와 이메일(sunkim2152@gmail.com)로 접수하면 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