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평청소년문화의집이 지난7일 자치조직 발대식을 가지고 위촉장을 수여했다.

[평택시민신문] (재)평택시청소년재단 원평청소년문화의집(관장 이미경)은 7일 문화의집에서 ‘자치조직 발대식 및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평택시 청소년문화센터 이종규 센터장, 서정청소년문화의집 임혜진 관장, 팽성청소년문화의집 이지숙 관장, 안중청소년문화의집 박수정 관장, 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운영위원회 이유빈 위원장이 참석했다.

행사는 ▲청소년 기타교실과 청소년댄스동아리 ‘뉴하이’ 축하공연 ▲청소년운영위원회 위원장의 개회사 ▲2018년도 문화의집 사업설명 및 보고 ▲8개 자치조직소개 ▲위촉장 수여 ▲퍼실리테이션 교육으로 진행이 되었다.

이날 청소년운영위원회 이희애(신한고 3학년) 위원장은 개회사에서 “자치조직원들이 스스로 주인공이라 믿고, 자신감 있게 활동을 하며, 청소년만의 독특하고 신선한 문화를 만들어 가는데 있어 적극적인 의견 발표는 매우 큰 힘이 될 것이다”고 말하며 문화의집 자치조직원들의 활동을 격려했다.

문화의집 이미경 관장은 “발대식을 통하여 청소년들의 주체성을 다시 한번 제고 할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며 “2018년에도 청소년 자치조직들에게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전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