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총력을 다할 것”

취임식 후 케익컷팅을 하고 있다.

 

10대 회장 최종화

평택시민단체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3월 29일 오후 6시 30분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에서 있었다. 이날 행사에는 유의동 국회의원, 공재광 평택시장, 시의회 의원들과 시민단체장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최종화 취임 회장은 “110여 개 시민단체 협의체로 각 단체 간 교류와 협력을 이끌어내 건전한 시민운동을 정착시킴으로써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총력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린다. 성숙된 시민의식으로 이상적이고 살기 좋은 평택을 구현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것이다”라고 취임사를 남겼다.

최덕규 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민원해결 활동에 애정을 갖고 집행해 온 임원진께 감사하고, 평택항되찾기본부에 감사하며, 시민이 즐거운 마음으로 함께 해주어서 감사했다”며 “차기 회장님의 강점인 친화력과 추진력으로 협의회를 더욱 발전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공재광 평택시장, 유의동 국회의원 순으로 축사를 남긴 후 공로패와 표창장 수여 시간을 가졌다.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감사패/ 최덕규 9대 회장 ▲공로패/소남영 9대사무총장, 고복수 9대사무총장 ▲표창장/ 이호찬 행사국장, 선상문 정책국장 (국회의원(갑) 상) ▲표창장/ 박동원 체육국장, 전승혁 기획국장 (국회의원(을) 상) ▲표창장/ 이종안, 박은옥 회원(평택시장 상) ▲표창장/강창수, 이태연 회원(시의장 상)

평택시민단체협의회 회장의 임기는 3년이며, 지속적인 평택 사랑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앞장서고자 설립되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