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원 예비후보자

■학력
원광대학교 서양화과 학사
독일 브레멘 국립 예술대학교 순수미술학과 석사, 마이스터슐러학위
성균관대학교 박사과정 동양철학과(수료)

■경력
안중시장상인회장(현)
남서울대학교, 한서대학교, 원광대학교 출강(전)

>> 출마인사
평택시 제3선거구 도의원 예비후보 권혜정입니다.
한국에서 대학을 졸업한 후 좀 더 넓은 곳에서 공부를 하고자 독일에서 공부를 하였습니다. 독일에서 석사, 마이스터슐러 과정을 마쳤으며 그 과정에서 독일의 문화, 정치, 경제 등의 다양한 경험을 쌓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동·서양 비교를 통해 우리 것에 대한 관심을 갖게 되어 2008년 한국으로 귀국을 결심하였습니다. 그 후 성균관대학교 동양철학 박사과정에 들어가 공부를 하였으며 전통에 대한 관심은 애국심과 애향심으로 이어져 현재 침체되어가는 전통시장에서 시장 활성화를 위해 상인회장을 맡고 있습니다.
평택은 산업단지 조성과 신도시 건설, 평택항 개발 등으로 인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평택시에는 경기도민의 복지, 교육, 문화, 예술 분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 분야에 보다 전문성을 갖춘 인물이 필요합니다. 경기도 및 평택시 시책추진과 예산집행상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개선을 촉구하며 대안을 제시하고자 이번 도의원에 출마하게 되었습니다.

>> 주요공약
▲구도심과 신도심의 균형발전 모색 ▲대중교통의 질과 서비스 개선 ▲미혼모, 미혼부 지원정책 개선 ▲소상공인 사업지원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 ▲공원 뒷골목, 구도심 침체상권지역 등 방범 CCTV설치확대

 

■학력
한광여자중·고등학교 졸업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환경보건학과 재학중

■경력
(전)평택시의회 의원
(현)경기도장애인체육회 이사

 

>> 출마인사

경기도의회 제4선거구에 출마를 하는 도의원 예비후보 정영란입니다. 평택에서 태어나고 평택에서 자란 평택의 딸이자 6.25참전용사의 딸 입니다. 2006년 시의회에 입성하면서 과연 잘 해낼 수 있을까? 도와주신 분들에게 실망을 시키면 어쩌나 걱정을 많이 했지만 언제나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자는 마음으로 의정활동을 했습니다.

시민들로부터 일 열심히 하는 의원으로 현장 활동을 통해 대안제시를 많이 하는 합리적인 의원, 일하는 의회상의 본보기가 되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2010년 바지역구에 출마하였다가 낙선을 하였으며 2014년에는 전략공천으로 경선을 해보지도 못하고 탈락하는 아픔을 겪기도 했습니다. 낙선 후유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을 때 일을 해야 할 사람은 세상 밖으로 나와야 된다고 주변에서 많은 격려가 있었습니다. 소외된 사람들이 열심히 산 하루가 억울하지 않도록 손을 잡고 힘이 되어 달라고 하시는 분들의 권유와 다시 한 번 도전해보라는 응원에 힘 입어 용기를 냈습니다.

>> 주요공약

▲지역정치권, 시민사회와 함께 끊임없이 대화 ▲선심성, 낭비성 예산은 과감히 삭감해 합리적인 예산편성 실시 ▲소외계층, 장애인 일자리 지원 등 복지서비스 확대 ▲중앙정부와 지방정부의 가교역할

 

■학력
아주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행정학과 사회복지전공 재학중

■경력
(전) 평택시 제7대 시의회 의원
(현) 더불어 민주당 평택시을 여성위원장

 

>> 출마인사
평범한 이웃의 아줌마, 두 아이의 엄마, 한 남자의 아내로 시의원이 되어 지역 발전과 사회적 약자 그리고 청소년들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봉사하여 왔다고 이야기 할수 있으며 지금도 시민의 엄마, 아내, 친구가 되어 최선을 다해 달려 가고 있습니다. 저는 오로지 시민의 행복한 삶을 위한 정책이나 주민들과의 간담회 등을 통하여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펼쳐왔습니다. 4년간의 의정활동 경험을 발판삼아 이제는 경기도민의 행복, 평택시민의 행복을 위한 밑거름이 되고자 6.13 경기도의회의원 평택시제5선거구(비전1동,2동) 도의원 예비후보로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연약한 여성이 아닌 당당한 여성 정치인, 깨끗한 여성정치인 서현옥. 변함없는 열정으로 함께하겠습니다.

>> 주요공약
▲처음과 끝이 똑같은 흔들리지 않는 의정 활동 실시 ▲사회적 약자, 소외계층의 의견이 행정에 적극 반영 될 수 있도록 소통의 방 설치 ▲스타필드 건립에 따른 문제점 적극 중재하여 최선의 방법을 모색 ▲사회적 약자, 청소년들의 지킴이가 되어 그들과 항상 함께하고 소통 ▲청소년들이 창작활동과 문예활동 등 활동공간 확충에 디딤돌 역할

 

■학력
평택고등학교 졸업
남서울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경력
(현)더불어민주당 평택을 노동위원장
(현)법무부 법사랑지도위원

>> 출마인사

‘민심은 천심이고 정치는 상식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정치란 ‘상식이 통하고 약속을 실천’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늘 현장에서 시민들과 함께 호흡하고 소통하면서 그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아픔을 위로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그들의 필요를 채워주는 것이 정치의 기본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현장에서 시작해서 현실적인 정치를 구현하며 섬김의 정치로 연결 시킬 것입니다. 여민동락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시민과 즐거움을 함께 할 수 있는 후보, 견해가 달라도 대화하는 정치, 합리적 상식이 통하는 평택 사회를 만들기 위해 이번 지방선거에 경기도의원으로 출마하게 되었습니다.

>> 주요공약

▲재난안전 방재시스템 구축 ▲어린이 전문 도서관 개관 ▲도시재생사업 지원 ▲노인, 청소년 장애인 생활체육지원 ▲대중교통시스템 개선

 

■평택시의원 예비후보자

■학력
효명 중·고등학교 졸업
오산공업전문대학 졸업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과 졸업

■주요경력
(현)사단법인 장애인권익지원협회 대표이사
(현)사단법인 송탄상공인회 부회장

>> 출마인사

평택시 북부지역 도시재생 전도사로 지역경제 활성화, 취약계층인 장애인 노인 다문화가정에 관심을 가지고 그 동안 삶의 궤를 바탕으로 아름답고 살기 좋은 지역 환경을 만들고자 바른미래당 평택시의원 가선거구 예비후보 ‘김상곤’이 포부를 밝히며 참 일꾼이 되기 위해 시의원에 도전합니다.

이번 지방선거는 따뜻한 공동체, 정의로운 나라를 이룩하기 위해 가선거구의 새로운 도약과 발전의 기회를 맞은 지역 주민 여러분들의 현명한 선택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저는 진정 가선거구 신장1,2동, 진위, 서탄, 송북, 지산 지역 발전을 위해 일하고자 많은 준비를 하였으며, 구체적 방안을 갖고 있는 적임자라고 자임합니다. 더불어 헌신과 봉사로 도약과 발전의 새 시대를 열고자 합니다. 또, 김상곤은 변화의 시대에 앞장서서 늘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지역주민들의 애정 어린 선택을 기다리겠습니다.

>> 주요공약

▲소외된 계층을 최우선으로 돌보겠습니다. ▲낙후된 지역을 위해 앞장서겠습니다. ▲지역 불균형을 해결하기 위해 북부지역 우선적 조례제정 하겠습니다. ▲일자리 창출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겠습니다.

 

■학력
중앙대학교 중어학과 중퇴

■경력
(현)더불어민주당 평택갑 지역위원회 부위원장
(현)평택한광중·고 총동문회 회장

 

>> 출마인사

경기도 최남단 평택. 문화 최남단 평택.

평택시 전체 예산 중 복지예산은 25%, 문화 및 관광예산은 4%, 실질적인 순수 문화예산만 본다면 약 2%. 이것이 평택의 문화(복지) 현실입니다.

선거의 계절이 되면 많은 정치인들이 복지를 이야기합니다. 어려운 시절을 견디어내는 시민들에게 복지는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느껴집니다. 하지만 그런 단발성 복지는 진정한 복지가 아니라고 저는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단기적이지 않고 지속적이고 안정적일 때 참다운 복지라고 말입니다. 저는 이번 선거가 시민 모두의 삶의 질을 높이며 진정한 문화복지 평택을 향한 중요한 선거라고 감히 말씀을 드립니다.

문화가 살아 있는 행복한 도시로의 출발. 김태선이 앞장 서겠습니다!

>> 주요공약

▲복지도시 평택 만들기 ▲문화도시 평택 ▲평택의 대표 문화 콘텐츠 완성

 

■학력
한광여자 중·고등학교 졸업
한남대학교 교육심리 및 상담 대학원 수료

■경력
(현)평택시의회 의원(자치행정위원장)
(현)자유한국당 경기도당 부위원장

>> 출마인사

존경하는 평택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시의회 자치행정위원장 김혜영 의원입니다. 저는 시민 여러분 앞에 오는 6·13 지방선거 평택시의원 바선거구 출마를 선언합니다. 지난 4년간 보수 진영의 비례대표 여성 시의원으로 혼신을 다해 일 해왔습니다. 여성의 입장에서 또는 엄마의 마음으로 의원직을 수행하며 많은 경험을 축적했고 나름대로의 성과를 내기도 했습니다. 이제 저는 여성과 엄마의 눈높이를 넘어 보통 시민의 자격으로 유권자들의 선택을 받고자 합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의 목소리를 직접 듣기 위해 발로 뛰는 시의원이 되고 싶습니다. 새롭게 운동화 끈을 고쳐매고 달려 나가 볼 각오입니다. 문화와 예술의 향기가 넘치는 평택, 누구나 살고 싶은 평택을 만드는 데 제 한 몸 불태울 수 있다면 기꺼이 주저하지 않겠습니다. 평택 바선거구 시의원 출마를 결심하며 김혜영 올림.

>> 주요공약

▲모산골 근린공원 조성 ▲아동·청소년 예술교육 활성화 ▲남부권 복합 체육시설 추진 ▲중년을 위한 문화센터 건립 추진 ▲지역예술동아리 육성 및 발굴지원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