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력
- 안중초(60회), 안중중(35회),
- 안중고(25회) 졸업
- 경희대학교 조경학과 졸업

경력
- 전) 바른정당 경기도당 대변인
- 전) 유의동 국회의원 보좌관

 

출마의 변

존경하는 평택시민 여러분! 1,300만 경기도민 여러분! 경기도의회 의원선거 평택시 제3선거구 바른미래당 예비후보 김낙기 인사드립니다. 농업이 주업이었던 제 고향 평택은 최근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하며 경기도를 품고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속으로 도약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역동적인 도시, 세계 속의 평택이 지속가능한 발전을 이뤄 내기 위해서는,

사람이 살기 좋은 평택이 되기 위해서는, 양적성장 뿐 아니라 도시의 질적인 성장이 동시에 이뤄져야만 합니다.

저는 안중에서 태어나 안중에서 자라며 내 고향의 변화를 47년간의 제 삶으로 체득해 왔습니다. 지난 4년간 유의동 국회의원의 비서관과 보좌관으로 함께 일하며 내 고향의 현안과 나아갈 방향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였습니다. 저는 바른미래당의 경기도의원 예비후보로서 평택의 바른 미래와 따뜻한 공동체를 향한 발걸음을 내딛으려 합니다. 합리적이고 개혁적인 시민들의 마음을 모아 평택의 질적 발전과 지방자치의 발전, 그리고 민주주의의 발전을 견인해 내고 이번 6.13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겠습니다.

 

주요공약

▲여객물류중심 평택항의 관문도시, ▲평택호의 관광도시 ▲첨단농업도시 ▲인재양성도시 ▲쾌적한 환경이 있는 녹색도시

 

학력
- 국립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일본학(학사)

- 국립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대학원(문학석사)

경력
- 더불어민주당 평택(을) 지역위원회 사무차장(현)

- 더불어민주당 평택(을) 상무위원(현)

 

 

출마의 변

존경하는 평택시민 여러분! 더불어민주당 평택(을) 지역위원회 사무차장 이정만 인사 올립니다.

신선한 바람! 바르고 깨끗한 젊은 평택 청년 이정만은 이번 동시지방선거에서 경기도의원 평택시 제4선거구에서 출마를 결심하였습니다. 출마 이유로는 이번 지방선거 입후보자 및 예정자들을 바라보며 젊은 청년 대표로서 참담함을 금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기존의 정치인들이 새로운 인재를 영입하려 하지 않고, 자신의 안위만 지키고 현 정치인들 및 여러 구조적 문제에 대해 더 이상 두고 볼 수 없음은 물론, 청년 대표 자격으로서 저의 목소리를 당당히 내려 출마하는 이유입니다.

저의 기본적인 정치의 가치관은 모든 국민이 모든 시민이 우선 마음적으로는 편안함을 누려야 한다는 것입니다. 삶은 조금 나아졌다고는 하나 스트레스는 더더욱 높아지고 여러 사회문제로서 점점 나타나 지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러한 스트레스 해소 문제를 정책적인 측면에서 슬기로운 정책을 만들어 내어 우리 평택시민들께서 조금이라도 스트레스에서 해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주요공약

▲청년들의 만남 주선 ▲질 좋은 일자리 서비스 제공 ▲범죄 위험 지역 CCTV 확대 ▲전문기술 습득 기회 확대 ▲쓰레기 제로 정책 추진

 

경력
- 현) 안중주민자치위원
- 현) 안중중학교 운영위원

학력
- 안중초(59회), 안중중(34회),
  안중고(24회) 졸업

 

 

출마의 변
존경하는 안중읍·포승읍·현덕면·오성면 주민여러분, 평택시의회 의원선거 평택시 마선거구 바른미래당 예비후보 이학수 인사드립니다. 유년시절을 보내며 삶의 모든 추억이 있는 곳! ‘미용사’란 꿈을 꾸고,‘미용사’라는 직업으로 자수성가하기까지 제가 두 발을 굳건하게 딛고 서 있어 온 그 곳, 그래서 제 삶의 전부라고 자부 할 수 있는 곳은 바로 제 고향 안중입니다.
평택의 서부권 안중에서 어린시절을 보내며 기성세대가 되기까지 수 없이 변하는 동네의 모습을 보아왔습니다. 가파르게 발전하는 모습도 보았고, 그 발전의 그림자 역시 보아왔습니다.
주민의 뜻이 기초가 되고, 민심이 온전히 반영될 수 있도록 하는 민심의 전달자, 민심의 대변자가 되고자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일을 아주 잘 해낼 수 있는 사람은 분명 저‘이학수’라고 말입니다. 민생의 중심에서, 진심과 노력으로 주민들의 꿈을 실현시키는 이학수가 되겠습니다.

주요공약
▲서부권역 동북아 물류중심도시 건설 ▲도·농복합도시 건설

 

주요경력
- 평택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
   부위원장 (현)
- 국민의당 경기도당 환경특위
   위원장 (전)

학력
- 아주대 공학대학원 환경안전공학 석사
- 아주대 환경공학과 졸업
- 남대전고등학교 졸업

출마의 변

평택시가 1800여명의 공무원들이 1조 4천5백억여원의 예산을 집행하고, 드디어 인구 50만의 대도시로의 도약을 목전에 두고 있습니다. 선출시장을 비롯하여 많은 지역 정치인들이 100만의 도시를 이야기하며 장밋빛 우리 평택의 미래비전을 말하는데 16명의 시의원의 한사람으로서 이 박환우 마음이 편치만은 않습니다. “과연 우리 평택이 제대로 가고 있는 건가”

평택시가 지금 놀라운 변화와 성장을 하고 있고, 어느 도시보다 성장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럼에도 “인천에서 남편직장따라 평택으로 이사했는데 인천보다 공기가 더 나빠서 놀랐다. 다시 인천으로 돌아가고 싶다”는 어느 젊은 엄마의 고백이 가슴을 때립니다.

이제 우리 평택이 대도시에 걸맞은 소명과 전문성을 갖춘 시의원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제 3당이지만 할 말은 하는 시의원, 합리적인 대안과 정책을 만드는 시의원, 미래의 비전을 만들어가는 시의원으로 당당하게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할 작정입니다. 합리적이고 개혁적인 시민들과 마음을 모아 6.13 지방선거에서 승리하겠습니다.

 

주요공약

▲문화예술이 꽃피는 문화도시

▲쾌적한 환경이 있는 녹색평택

 

학력
- 한경대 행정대학원 노동복지학과 석사 재학중
- 한경대 행정학과 졸업

경력
- (현)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나눔운동 특별위원장
- (현)국립 한경대학교 행정학과 동문회장

출마의 변

안녕하십니까. 평택시 제5선거구 예비후보 더불어민주당 이해금입니다. 현 정부 집권 후, 사회 곳곳에서 의미 있는 변화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사회 곳곳에 켜켜이 쌓여 온 적폐청산, 공공부문 비정규직의 정규직화, 남북평화분위기 조성, 미투 운동 등 촛불의 희망이 사회의 등불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변화하는 시대, 새인물 저 이해금은 수십년 간 평택 곳곳을 누비며 수많은 시민여러분을 만나오며, 남다른 평택사랑을 실천해 왔습니다.

여러분, 변화하는 시대에는 새인물이 필요합니다. 어쩌면 우리 평택시에도 쌓여 있을 모를 곳곳의 적폐를 드러내고, 평택시를 진정한 시민의 품으로 돌려드리겠습니다. 탁상공론형 뜬구름 정책이 아닌, 시민중심형 정책, 주민주도형 정책으로 시민들의 갈증을 해갈할 수 있는 그런 일꾼이 되겠습니다. 굵직굵직한 현안들 속에 가려 있는 지역 주민의 어려움을 외면하지 않는 소신 있는 일꾼이 되겠으며 시민 여러분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을 추진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 이제는 평택도 변해야 합니다. 그 변화의 중심에 저 이해금이 있겠습니다. 믿어주십시오. 새인물 이해금입니다. 감사합니다.

 

주요공약

▲안성 스타필드 입점 관련 교통 체증 해소 및 상권악화 해결 ▲평택시 맞춤형 사회적 기업 육성 ▲통복시장, 안중시장 등 전통시장 활성화 ▲마더센터 설치 및 운영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