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평택갑지역위원회(위원장 임승근)가 1월 13일 신년하례식을 개최했다.

이날 오전 11시 국제대학교 국제컨벤션텐터 1층에서 가진 신년하례식에는 임승근 평택갑지역위원장, 김선기 평택을지역위원장, 정장선 전 국회의원, 전직 도의원, 전 현직 시의원, 지역사회단체 회원들과 당원들이 참석했다.

행사는 국민의례, 애국가재창, 임명장 수여, 신년인사, 떡케익 절단식, 기념촬영으로 진행되었다.

행사를 준비한 임승근 평택갑지역위원회 위원장은 이날 청년당원에게 뱃지를 수여하고 신년 인사를 이어갔다. “바쁘신 와중에 참석하여 주셔서 감사드린다. 당원들이 많이 늘어나게 되었는데 가슴이 뛴다. 2016년 이전에는 지역에 당원들이 많이 없었다. 하지만 지금은 당원이 많이 늘어났다. 세상이 많이 바뀌게 되었다는 것을 느끼게 된다. 앞으로 개혁과 변화가 있다는 것에 희망을 가지고 올해 지방선거에서 꼭 승리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신년인사를 했다. 이어 문재인 대통령이 전한 메시지를 설명하고 전해철 경기도당 전 위원장의 축전과 이원욱 화성을 국회의원의 축하영상이 흘러나왔다.

이날 더불어민주당 평택갑지역위원회는 6.13 지방선거에서 필승을 다짐하며 여성위원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떡국을 함께 먹으며 2018년도 평택갑지역위원회 신년하례식을 마쳤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