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금 수여 및 유공자 표창

박수길 회장과 장학금을 받은 장학생들

2018년도 제56회 평택시약사회의 정기총회(회장 박수길)가 지난6일 T웨딩홀(평택5로) 6층에서 거행되었다.

공재광 시장을 비롯한 내빈들의 축사에 이어 최광훈 경기도약사회회장의 격려사와 평택시약사회의 제반업무보고 등으로 진행되었다. 이어 평택시약사회가 수여하는 상장과 감사패와 장학금전달식이 훈훈하게 진행되었으며 제반행사가 끝난 뒤에는 참가자 전원의 저녁식사로 이어졌다.

정기총회 수상자로는 경기도 약사회장상에▲문민선(광혜당 약국)▲서영진(평택정문약국)씨가 받았다. 감사패는▲최현정(평택보건소)▲최청훈(안중보건지소)▲이란(송탄보건소)▲안서영(평택시 자원순환과)씨가 받았으며 업체 감사패는 ▲용마로지스(주)▲백제약품(이권상)▲평택시약사회(김동미)가 수여받았다. 평택시장상은▲김정부(수정약국)▲이종탁(뜨란약국)▲김범수(으뜸약국)씨가 받았다. 그리고 동일고등학교 조민상 외9명의 우수한 학생들에게는 장학금과 장학증서가 수여되었다.

한편 평택시와 평택시약사회는 의약품수송전문물류회사인 용마로지스(주)와 가정 등에서 발생하는 폐의약품 안전 수거 및 폐기처리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있다. 협약에 따라 폐의약품 안전수거 폐기를 위해 각 기관(단체)의 세부역할분담으로 폐의약품에 의해 발생하는 환경오염은 물론 시민건강보호를 위해 상호 노력하기로 하였다.

배두순 시민기자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