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실적과 소통문화 개선 성과 등 인정

이연홍 평택도시공사 사장

이연흥 평택도시공사 사장이 12월 3일부터 1년간 연임에 들어갔다. 
이연흥 사장의 연임은 경영실적과 소통문화 개선 성과 등을 인정받은 결과로 알려졌다.
이 사장이 2014년 12월 취임한 이래로 평택도시공사는 행정안전부 주관 전국단위 공기업평가에서 1, 2위로 평가받았다. 더불어 사업·고객친화·청렴윤리·가치·조직혁신을 주요내용으로 하는 ‘브라보 경영’을 도입하였고, 그 결과 2배 매출 증가 및 흑자경영을 지속 달성하였다.

또한, 혁신적인 서비스 개선을 위하여 MK택시 서비스 매뉴얼 도입하였고, 지역사회에 대한 공헌을 위하여 지역사회 봉사단 창설했다. 직원과 직접적인 소통을 위해서도 일대일 면담을 실시하는 등 소통 지향의 문화를 정착시켰다.

이연홍 평택도시공사 사장(앞줄 왼쪽에서 네 번째) 연임식 이후 평택도시공사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연흥 평택도시공사 사장은 연임식이 있었던 4일, 오전에 연임식을 마치고, 오후에는 황해경제자유구역, 공영주차장, 교통약자 콜택시 등 현장을 방문하여 현장근로자를 격려하고 시설이용 고객들로부터 애로사항을 청취하였다.
이연흥 사장은 “중요 시기에 다시 중책을 맡게 되어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지난 3년간 평택도시공사 사장으로 추진해온 것처럼 고객이 원하는 바를 청취하고 피드백하여, 평택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