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일 10시부터 팽성복지타운 앞마당

의류 및 생활용품 기증 받아 축제서 판매

평택복지재단 산하 팽성노인복지관(관장 김태형)은 11월 3일, 10시부터 팽성복지타운 앞 마당에서 '2017 노소동락 어울림 한마당'을 개최한다.

어울림 한마당은 팽성노인복지관이 주최·주관하는 행사로 지역사회 내 거주하는 어르신, 지역주민, 어린이 등 다양한 연령대가 모두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는 공연 한마당, 나눔 한마당, 음식 한마당, 체험 한마당 등으로 구성된다.

‘노소동락 어울림 한마당’의 수익금은 저소득 및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으로 사용된다. 이를 위해 기업체 후원품, 친환경 농·특산물뿐만 아니라 지역주민들로부터 기증받은 각종 물품 등을 판매하는 나눔의 공간이 꾸며진다. 또한, 팽성노인복지관은 판매가 가능한 의류, 신발, 가방, 도서, 각종 생활용품 등을 기증받는다고 밝혔다.

김태형 관장은 “본인에게는 의미가 없는 물건이라도 다른 사람에게는 의미 있게 쓰일 수 있다는 점에서 착안하여 기획한 행사다. 지역사회 및 지역주민들의 기증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저렴한 가격에 물품을 구입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협조를 부탁했다.

물품 기증을 희망하는 지역주민 및 기업체는 팽성노인복지관(031-650-2632)으로 문의하면 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