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공사 평택지사 관계자가 추석명절맞이 선물세트를 안중읍행정복지센터에 기부하고 있다.

지난 달 26일 한국농어촌공사 평택지사(지사장 정인노)가 추석명절을 맞아 온누리상품권 및 생필품을 담은 선물세트(120만원 상당)를 안중읍행정복지센터(읍장 서인규)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박영식 고객지원부장, 김성연 청오지소장, 이정희 차장이 함께 했다.

한국농어촌공사 평택지사는 ‘행복한 진짓상 차려드리기’, ‘행복 방충망 나누기’, ‘장애단체 과일 지원’ 등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으며 올해 처음 실시한 ‘프리마켓+러브포켓’ 행사 수익금을 지역 내 소외계층과 나누고자 온누리상품권과 생필품을 담은 선물세트(러브포켓)를 읍에 기탁했다.

기탁한 선물세트는 안중읍 복지담당자와 농어촌공사가 후원대상자 6가구를 찾아가 전달하하였고, 관계자들은 대상자들의 고충을 들어주고 안부를 살피는 등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박영식 부장은 “지역에서 작게나마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됐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에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서인규 안중읍장은 “경제가 어려운 시기에 농어촌공사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수익금으로 소외계층을 위한 이웃돕기에 솔선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