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대토론회추진위, 추진위원장에 조종건 평택샬롬나비 사무총장

평택시 평생학습센터 교육장에서 평택도심공원 조성 활성화를 위한 시민대토론회 추진위원회 관계자들이 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평택도심공원 조성 활성화를 위한 시민대토론회 추진위원회(이하 시민대토론회추진위)가 11일 평택시 평생학습센터 지하1층에서 각 단체 대표자 및 실무자 23명이 모인 가운데 시민대토론회 준비를 위한 진행사항을 결정했다.

조종건 평택샬롬나비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된 회의에서 그동안의 경과보고와 사업계획 보고가 있은 후에 시민대토론회 추진에 대한 토의가 이어졌다.

이날 토의결과 시민대토론회추진위의 원활한 사업 진행을 위해 전체 대표자회의와 집행위원회를 구성하여 시민대토론회를 준비하기로 하였다. 추진위원장에는 조종건 평택샬롬나비 사무총장을 선출하고 집행위원에 김훈 국민의당 평택을 부위원장, 김관수(통반장협의회), 남기아(평택남부지역초등학교학부모회), 박호림(평택참여자치시민연대), 조종건(추진위원장), 최치형(경기남부생태교육연구소)을 선임하였다. 토론회는 26일 오후 2시 평택남부문예회관 소공연장에서 ‘모산골평화공원, 어떻게 조성할 것인가?’를 주제로 열릴 예정으로, 주제발표는 유병우 평택시 도시계획과장과 유승영 모산골평화공원지키기시민모임 공동대표가 맡는다.

토론은 각 단체 대표성을 갖는 토론자 20인 내외가 선정되며 청중과의 종합토론은 자유토론방식이다.

한편 시민대토론회추진위에는 평택시의회, 평택지역신문협의회, 통반장협의회, 평택교육지원청, 평택지속가능연구소, 평택교육희망네트워크, 각 지역정당 등 28개 기관․단체가 참여하고 있다.

시민대토론회 관련 문의는 조종건 추진위원장(010-7622-8781), 김훈 집행위원(010-9060-4421), 박호림 집행위원(010-4335-4723)에게 하면 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