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자 및 지역주민 500여명 소통과 화합의 장

평택시노인전문요양원이 지난 18일 개원 9주년을 맞아 원 어르신과 보호자,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어르신 孝사랑 큰잔치’를 열었다.

평택시노인전문요양원(원장 이강희)이 지난 18일 개원9주년을 맞이하여 원 이용자 및 보호자, 지역어르신, 주민들과 함께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어르신 효(孝)사랑 큰잔치’를 열었다.

이번 효사랑큰잔치는 평택농악보존회에서 길놀이를 포함한 흥겨운 농악놀이로 행사를 시작해, 유공자에 대한 공로패 및 특별상 수여, 후원금 전달식, 여정인․이금․허윤아․금빛예림․류향선․강유경․나찬성․은하수 등 초청가수 공연과 행운권 추첨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로 꾸며졌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전국 각지로 봉사활동 및 재능기부를 펼치고 있는 ‘사단법인 사랑의밥차’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식사를 후원했다. 사랑의밥차에 소속돼 재능기부 중인 가수들이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이 날 행사에는 원 내 어르신 및 보호자를 비롯해 약 500여명의 참여했고 고덕남여의용소방대, 둥지회, 해군제2함대사령부가 봉사자로 참여했다.

평택시노인전문요양원 관계자는 “이 행사를 평택시노인전문요양원을 지역사회에 알리고 더불어 발전할 수 있는 계기로 삼았다”면서 “행사에 아낌없는 관심과 사랑을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