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자원봉사자 시상부터 축하공연까지

자원봉사자들이 ‘자원봉사자의 날 축제’에 참석했다.

지난 18일 2016년 제15회 자원봉사자의 날 축제가 평택시 남부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됐다.

평택시 자원봉사센터(센터장 신현자)가 주관한 이 행사는 자원봉사자 등 500여 명이 참석해 그동안 평택과 평택시민을 위해 많은 시간을 봉사해 오신 자원봉사자들의 수고에 대한 시상과 흥겨운 무대까지 이어졌다.

이번 행사는 자원봉사센터 홍음희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되었고 공재광 평택시장, 김윤태 시의장, 김영진 경기도자원봉사센터장이 축사를 전했다.

우수자원봉사자와 단체의 시상식도 열려 도지사 표창 3명, 자원봉사 유공 개인 표창 34명, 자원봉사 유공 9개 단체, 자원봉사 유공청소년 및 지도자 표창 3명, 우수자원봉사자 인증서 23명, 우수자원봉사자 인증패 4명 등 총 76명에게 표창을 하고 그동안의 노고에 대한 치하와 격려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시상식에 이어 조승구, 평택가수 김미도, 전자현악 그룹 티엘이 축하무대로 작은 콘서트를 꾸몄다.

행사를 주관한 신현자 센터장은 “지속적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활동을 하고 계신 많은 자원봉사자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이런 분들이 계셔서 우리 지역사회가 더 발전할 수 있는 것 같다”며 “곧 연말도 다가오는데 우리 주위의 여러 곳을 돌아보는 시간들이 더 많아졌으면 한다”고 소회를 밝혔다.

 

제 15회 자원봉사자의 날 수상 내역

시장 표창 단체 △매봉마을 자원봉사회 △바르게살기운동 평택시 협의회 △진위면 새마을 부녀회 △평택경찰서녹색어머니회 △평택시여성단체협의회 △한국자율방범평택시원평지대 △한국장애인문화 경기도평택시지부(한울예술단)

경기도 센터이사장 표창 △Happy magic △진위면의용소방대

 

도지사 표창 개인 △김정덕 △김진수 △박수연

시장 표창 개인 △김선호 △김진경 △박금순 △박윤희 △배선화 △서전하 △이은자 △이지영 △임예숙 △임학엽 △전인복 △최미영 △최은영 △최재근 △한성구 △황호빈

△김병규 △류연경 △장민수

시의회의장 표창 개인 △김해숙 △박충래 △송복분 △임동순 △윤수기 △이남혜 △이예자 △이은경 △차은영 △최정민

국회의원 갑 표창 개인 △이명숙 △최은경

국회의원 을 표창 개인 △김종구 △조영호

경기도 센터 이사장 표창 개인 △이금석 △이순자 △조성계 △마예서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