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몰 통해 다양한 샐러드 및 특수채소 선보여

샐러드 및 특수채소 전문기업 농업회사법인 미래원이 ‘샐러드몰(www.saladsmall.com)’을 론칭하고 소셜커머스 위메프에 입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과 GAP(농산물우수관리인증) 등 국가공인 인증을 받아 품질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미래원은 소비자의 요구와 트렌드에 맞춰 신선하고 깨끗한 샐러드, 허브, 특수채소 등 다양한 상품을 백화점과 대형마트에 공급하는 농업회사법인이다.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샐러드몰(www.saladsmall.com)은 개인 고객을 위한 샐러드, 쌈채소, 허브 및 특수채소 등 8가지의 카테고리와 외식 및 급식업소를 대상으로 한 업소용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별도의 드레싱소스 없이 바로 즐길 수 있는 토핑 샐러드류와 간편하게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한 끼 채소류, 일반 마트에서는 구매하기 어려운 특수채소와 식용꽃 등 70여 가지 상품을 아이스박스에 담아 안전하게 배송하는 유통 시스템을 구축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뿐만 아니라 지난 13일부터 소셜커머스 위메프에도 입점해 구매 후 바로 먹을 수 있는 단품 10개와 세트상품 8개의 신선한 샐러드 제품을 판매하며 애플민트(5g)와 샘플드레싱, 포크 등을 증정하는 위메프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박종위 미래원 대표는 “2004년 회사 설립 후 내 가족이 먹는 안전한 먹을거리를 만든다는 신념으로 소비자에게 상품을 공급해 왔다”며 “오프라인에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샐러드몰 역시 값싸고 신선한 상품들을 고객에게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래원은 샐러드몰 론칭 기념으로 전 품목 10% 할인과 회원가입 시 적립금 2000원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문의_ 031-662-3832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