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애향회에 대한
적극적 협력과 관심 부탁

 

제 11대 평택애향회장 이·취임식이 1월 30일 ‘결혼하는날’에서 공재광 시장, 김인식 시의회 의장, 유의동 의원을 비롯해 평택애향회 역대회장들 및 회원들 포함 약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병배 신임회장은 평택에서 중앙초, 한광중, 평택고를 졸업 후 평택시 체육회 상임이사, (사)평택애향회 수석부회장, 세교동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장, 장당중학교 운영위원장 등의 활동을 해왔다.

이 회장은 감사인사와 함께 ‘평택애향회는 한결 같은 믿음을 가지고 서로 더불어 가며 단합된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평택애향회는 마음의 고향 더불어가는 평택! 어려울 땐 서로 힘이 되어주며, 희노애락을 함께하는 평택애향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애향회 여러분과 단합된 모습으로 우리 평택의 힘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애향회 발전을 위해 평택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이 애향회에 참여 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아낌없는 지도와 적극적인 협력과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하며 평택애향회에 대한 적극적인 협력과 관심을 부탁했다.

한편 평택애향회 이·취임식에 참석한 공재광 시장 및 김인식 의장과 유의동 의원은 안광훈 이임회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이병배 신임회장에게 올 한 해 평택발전을 위해 활발하게 활동할 것을 부탁했다.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