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2동 시의원 전진규

지방자치제가 실시된 지 11년이 지났습니다. 그러나 지방자치가 아직도 정착되지 못했습니다. 지방정치의 핵심인 지방의회가 부실했기 때문입니다. 아직도 지방의회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부족합니다.

시의회는 우리 시민 생활과 밀접한 조례나 부담금을 다루기 때문에 어느 면에서는 도의회나 국회보다 중요할 때가 많습니다. 시의원은 단순한 명예나 지위의 자리가 아닌, 일할 수 있는 역량을 가진 사람이 희생과 봉사의 정신을 가지고 임해야 하는 멍에의 자리입니다.

그동안 시의회와 시의원에 대한 일반적인 인식이 일부 굴절되어 온 것이 사실입니다. 시의회의 위상을 바로 세우는 일이 무엇보다 절실한 과제라고 생각합니다. 최선을 다해 시의원의 임무에 임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서정동 시의원 이규천

이번 선거에 저에게 보내주신 성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우리시는 3개 시·군이 통합된지 벌써 7년이라는 세월이 흘렀음에도 통합과정에서 있었던 반목과 갈등이 아직 치유되지 않고 있습니다.

이는 통합당시 주민들에게 한 약속이 잘 이행되지 않고 있는데 따른 불만이라 봅니다.

따라서 저는 통합당시의 약속인 지역균형발전을 위한 권역별 도로망 확충, 행정타운건설, 교육, 문화, 복지 등 모든 분야에서 지역특성을 고려한 집중 투자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의정활동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특히 의회의 고유기능인 예산심의·행정사무감사·조례제정 등을 충실히 수행해 집행부에 견제와 협력을 함으로써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꿈과 희망이 있는 도시건설에 앞장서고 시민들로부터 신뢰와 존경을 받는 의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진위면 시의원 안광두

다시한번 의정활동을 할 수 있게 지지해 주신 주민들게 감사드립니다. 이번 선거는 어려운 게임이었습니다. '돈'의 위력보다는 민심의 힘이 검증받은 선거로 선거문화 풍토가 높아진 선거로 보고 있습니다.

2년동안의 활동과 업적을 인정해 주시고 주민정의를 보여주신 힘에 고마울 따름입니다. 앞으로 4년은 2년동안의 밑거름을 토대로 의정활동을 펼쳐 진정한 풀뿌리민주주의 정착한 혼신의 노력을 할 것이라는 각오로 임하겠습니다.

진위면은 아직도 풀어나가야 할 사업들이 많습니다. 진위역세권 개발, 도시계획사업, 상수원보호 등. 다수의 지역현안들을 해결해 나감에 있어 어느 한 쪽에 치우치지 않고 공정하게 일처리를 할 것이며 주민의 의견을 존중하고 현명한 판단하에 주민에게 참된 봉사를 실현한다는 마음으로 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장1동 시의원 이정우

금번 6·13선거에서 성원해주신 주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지난 초선의원시에는 경험부족으로 인한 시행착오도 있었고 부족한 점도 있어 열심히 나름대로 노력은 했습니다만 기대만큼 성과를 얻지 못해 안타까웠습니다.

재선 기간에는 표출되었던 주민들의 바램과 공약했던 모든 일들을 하나하나 챙기고 해결해 나가는 한편 항상 주민과 함께하는 의원으로 지역을 발전시키고 삶의 질을 높여 나가는데 혼신의 힘을 기울이겠습니다.

특히 K-55탄약고부지 반환과 개발, 목천주거환경 개선사업의 조속한 추진, 철도횡단 지하도와 고가도로 설치, 주민휴식공간 마련, 각종도시계획사업추진 등 각종 현안을 조기에 가시화 시킬 수 있도록 적극 추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장2동 시의원 전명신

신장2동 주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주민의 권익과 화합을 위해 봉사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겠습니다. 주민들의 뜻을 모아 당선시켜 주신점을 마음속 깊이 간직하며 앞으로 의정활동을 통해 주민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모든 영광을 지역주민과 함께 하겠습니다.

불합리한 한미행정 협정을 시와 함께 풀어나가고 항시 열려있는 주민고충센터를 마련해 민생의 어려움을 해결해 나가며 낙후된 중앙시장 활성화를 위해 시장번영회와 연구,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신장2동 관광특구와 전철역사권을 중심으로 옛 아성인 신장2동을 최우수동으로 만들고 주민들의 편익은 물론 도로, 복지 등을 세밀히 파악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노인복지 활성화 및 청소년 선도에도 적극 참여 살기 좋은 신장2동으로의 발전에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중면 시의원 서정희

지난 6.13 지방 선거에 안중면에서 평택시의원으로 출마하여 당선된 서정희입니다.

이번 저의 당선은 저의 젊음과 패기로 서평택지역의 중심인 안중의 성장을 가속화하고 나아가 평택시 전체의 발전에 적극 기여하라는 안중 지역 주민들의 뜨거운 성원과 여망이 농축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저는 젊음과 정열을 다 바쳐 적극적이고 소신있는 의정활동에 투신함으로서 시의 발전과 시민의 복지증진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이로써 저를 의회에 보내주신 안중면민과 평택시민의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덕면 시의원 공창석

6월 13일에 있었던 지방선거에서 보여주신 면민 여러분들의 뜨거운 격려와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공약대로, 우리면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열심히 일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일일이 찾아 뵙고 인사드려야 도리이나 먼저 지면으로 인사를 대신함을 죄송스럽게 생각하오며 앞으로 더욱 건강하시고 면민의 가정에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포승면 시의원 이민관

안녕하세요! 저는 6.13 지방선거 평택시 의원선거에 포승에서 당선된 이민관입니다. 성원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그 은혜에 보답하고자 저 이민관을 사랑하는 면민과 약속을 지키고 꼭 필요할 때 생각나는 사람, 어려울 때 옆에 있는 사람, 작은것에도 소홀하지 않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또한 늘 최선을 다하여 포승 면민이 화합 발전하는 포승, 아름다운 평택항 건설에 열심히 봉사에 임하겠습니다.

포승 면민께 기억되도록 모든일에 성심을 다하여 헌신적인 봉사자로 일하겠습니다. 앉아서 일할 것을 서서일하고, 서서일할 것을 뛰겠습니다. 그리고 검소하고 겸손하고 부지런한 그런 시의원이 되겠습니다. 저 이민관은 포승을 사랑합니다. 그리고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고덕면 시의원 김준배

안녕하십니까?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성원과 현명한 선택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저와 상대후보 모두 열심히 선거운동을 했고 이제는 고덕면민 여러분들의 결과를 겸허하게 받아들여야 할 때입니다.
이제 제가 내세운 공약사항을 하나하나 지켜가고자 최선을 다할 것을 여러분들에게 약속드립니다.

앞으로 면민 여러분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며 일하는 시의원이 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덕면민 여러분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