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의원 제1선거구 최중엽

눈치안보는 소신파 자리매김

존경하는 평택시 도의원 제1선거구 주민여러분!

도의원에 당선된 한나라당 최중협 지면으로 선심어린 감사를 드립니다.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깨끗하게 일만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특히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경기도 유일의 무역항인 평택항을 21세기 해양 실크로드의 출발점으로 만들고 전철의 조기개통, 송탄공업단지, 포승공업단지내에 첨단산업체 유치로 고용창출에 적극 노력하고 청년실업 해소에 앞장서겠습니다.

저는 지역주민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대변하는데 남의눈치를 보지 않는다는 기본원칙을 갖고 소신껏 행동에 옮기고 진정으로 애향심과 사람을 사랑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선거를 통해 갈라진 갈등을 말끔히 해소하고 지역주민을 주인으로 모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의원 제2선거구 장호철

혈세 헛되이 쓰는 일 없도록 감시

이번 6·13 지방선거는 지역의 발전을 위한 새 일꾼을 뽑는 선거였습니다.

지역발전을 위한 참신하고 능력있는 새 일꾼을 선출하면서 다른 무엇보다도 지역의 화합을 반드시 이룰 넉넉한 가슴, 열린 마음을 가진 일꾼이 선출되어야 하는 이때에 저 장호철씨를 뽑아주신 시민 여러분의 뜨러군 격려와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모든 일들은 시민 여러분이 낸 세금으로 이 지역을 위해 헌신하는 지도자, 단체들과 洞(동)과 市(시)에서 수고하는 공직자들과 혼연일체 되어 이루어지는 것이지 어는 한 사람이 다하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지역화합도 저 혼자만의 노력으로 되는 것이 아니라 저를 비롯한 시민모두가 실현해야 하는 것입니다. 제가 솔선수범하여 나아갈 것입니다.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질책 부탁드립니다.


▲도의원 제3선거구 이주상

세계10대 허브항 건설 몸 바칠터

평택시에서 최고득점율(60.7%)로 당선시켜 주신 경기도의원 평택시 제3선거구 유권자 및 평택시민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전폭적으로 성원해 주신 것은 열심히 일 하라는 격려로 알고 겸허한 자세로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 드리는 바입니다.

저의 대표적인 선거공약인 평택항 세계10대 허브항 추진, 평태호, 남양호 수질개선 및 배수갑문 확장, 평택향토 박물관건립, 평택시민 장학회창립, 재래시장 활성화 문화재지원, 안중 읍 승격추진 등을 열심히 추진하여 나가겠습니다. 재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도의원 제4선거구 김홍규

'평택의 미래 가꾸기' 선봉에 서서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금번 6·13지방선거에서 저를 지지해주신 평택 시민여러분께 고개숙여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내 고향 평택에 대한 뜨거운 사랑과 열정으로 교육, 문화, 환경, 복지를 위해 열심히 일할 것이며 또한 김홍규가 드린 약속의 실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역경제 활성화와 평택의 미래를 준비하는 도의원으로 거듭 태어나겠습니다. 지금까지 한 일보다 앞으로 해야 할 일들이 많음을 알기에 더욱 새로운 각오로 초심을 잃지 않는 자세로 시민 여러분의 손과 발이 되는 대변자로 거듭나겠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비례대표 당선자 이재영

시민과 함께 지역발전위해 봉사

평택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평택시민과 경기도민의 한나라당에 대한 전폭적인 지지와 성원 덕분에 도의원에 당선되었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한나라당에 대한 지지가 헛되지 않도록 성실한 의정활동을 펼칠 것을 약속드립니다.

저는 안중에서 태어나고 자라며, 안중청년회의소 회장과 평택시 바르게살기협의회 이사 등많은 사회단체 활동을 하며 지역을 위해 봉사해 왔고, 현재는 안중중·종합고등학교 운영위원장, 평택시 체육회 이사등을 맡으며 지역을 위해 뛰고 있습니다.

서해안 물류 중심도시로 발전하는 평택시의 발전을 위해, 항상 배우는 자세로 시민과 함께 하며 지역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