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과 사람사랑 평택지회 14일 6시 청소년문화센터서

재)청소년과 사람사랑 평택지회(지회장 김준경)는 월드컵홍보와 문화공연을 통해 평택시민의 축구 사랑을 고취시켜 월드컵의 성공기원의 범시민적 분위기 조성 동참을 위해 오는 14일 오후 6시 청소년문화센터에서 '2002 FIFA 월드컵 한국/일본 성공개최 기원 「Pyongtaek Football Love Concert」'를 개최한다.

축구를 사랑하는 시민들이 함께 하는 자리를 통해 지역사회에 공동체적 시민정신을 향상시키고 문화공연을 통한 축구사랑을 고취를 위해 실시되는 이 행사는 '마음을 하나로, 세계를 하나로'라는 슬로건으로 축구를 사랑하는 시민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이날 행사에는 '뉴에코'의 공연을 시작으로 'AMADAS' 단국대학교 응원단, 'LINES' 상명대학교 응원단의 응원 시범, 어영애경기민요연구원, 평택출신그룹사운드 'SKULL', 블랙신드룸의 무대가 준비되며 참가자 전원이 참여할 수 있는 '행운의 공을 잡아라', '대박을 잡아라' 등의 이벤트와 월드컵홍보물 상영이 이어진다. 또한 부대행사로 한국대표팀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성공개최기원문을 작성하고 이를 월드컵조직위원회에 전달하게 된다.

한편 행사일은 고입수험이 있는 날로 월드컵홍보의 자리 마련과 고입을 준비해 온 중학교 3학년 예비고등학생들에게 문화공연을 통해 그 동안의 노력에 대해 격려의 자리를 함께 마련해 줘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